하나님의 모양과 형상

하나님의 모양과 형상

성경에서 계시라는 말은 “조요“를 뜻하고, 그리고 그 때이 지각을 뜻한다.

  • 관리자 (ecclesias)
  • 2018-01-01 10:02:00
  • hit153
  • vote0
  • 119.207.135.45

성경에서 계시라는 말은 “조요“를 뜻하고, 그리고 그 때이 지각을 뜻한다.

 

 

이것은 왜냐하면, 선 안에 있고, 그리고 진리의 동경 안에 있는 자들은 성언으로부터 이런 식으로 가르침을 받기 때문이다. 그러나 선 안에 있지 않으면서는 성언으로부터 가르침을 받을 수 없고, 다만 그들은 어려서부터 가르침을 받은 그런 것들 안에서 참된 것인지 거짓된 것인지을 확증 할 뿐이다. 그 이유는 선 안에 있는 그들은 계시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고, 그리고 악 안에 있는 자들은 결코 계시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은 성경에서 속뜻으로 개별적인 것이나 전체적인 것인 모든 것은 주님과 주님나라에 관해서 다루고 있기 때문이고, 그리고 사람과 같이 한는 모든 천사들은 그 속뜻에 따라서 성언을 깨닫기 땜문이다. 이러한 사실은 선 안에 있고, 그리고 성경 말씀을 읽는 사람에게, 그리고 진리을 동경하는 애정으로 인하여 교류되고, 그리고 결과적으로 조요와 지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 교류된다. 왜냐하면 선 안에 있는 자들에게, 그리고 진리의 애정 안에 있는 그것으로 말미암아 마음의 총명적인 영역인 천계를 향하여 열리게 되고, 그리고 그들의 영혼은 다시 말하면 그들의 속사람은 천사들과 교류의 관계에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선 안에 있지 않은 사람에게는, 진리의 애정 안에 있는 것에서 비롯된 계시의 본성이 무엇인지 기술될 수 없다. 그것이 전적으로 감추어져 있는 여부는 명확하지 않지만, 그러나 그것은 한 사물이 참되다는 것이, 들어 있는 것에서 확실한 동의가 있고, 그리고 확증이 있다. 그리고 만약에 그것이 참된 것이 아니라면, 어떤 확증이나 선호 따위는 없다. 만약에 거기에 확증이나 선호 따위가 있다면, 마음은 휴직 상태에 있고, 그리고 마음은 평온하다. 그리고 이런 상태에는 믿음에 속한 시인이 있다. 그것이 그러하게 된 원인은 주님에게서 비롯된 천계의 입류 때문이다. 왜냐하면 주님에게서 천계를 통해서 온 입류는 빛이고, 그 빛은 내적인 시각의 눈을 가리키는 지성을 에워싸고, 그리고 빛을 환하게 비추기 때문이다. 그 때 이 빛 안에서 보여진 것들은 모두가 진리들이다. 왜냐하면 바로 이 빛 자체가 주님에게서 발출하는 진령진리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 신령진리가, 천계의 빛이라는 것이다. 8694

게시글 공유 URL복사 cyworld